티스토리 뷰
친환경 em 탈취제를 찾으시나요? 일상생활 중에서 생각보다 탈취제를 사용해야 할 일이 많은데요. 겨울에는 냄새가 조금 덜하다고는 하지만 실내 습도가 높으면 곰팡이로 인한 퀴퀴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환기만으로 실내 냄새가 잘 빠지지 않는 경우에 탈취제 사용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친환경 미생물 발효액으로 만들어서 실내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em 탈취제 퓨리시오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제품이 궁금한 분은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목차여기]
친환경 미생물 탈취제, em 탈취제
em 탈취제는 effective micro-organism 약자로 말 그대로 유익한 미생물로 만든 탈취제를 말하는데요. 미생물은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이라서 인체에 유해하지 않기 때문에 화학 성분이 부담스러운 분들께 추천하는 탈취제 종류입니다.
탈취 원리는 em 탈취제에 살아있는 미생물이 냄새를 유발하는 균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냄새를 없애는데요. 단순히 공기 중에 떠다니는 냄새를 제거하는 것뿐만 아니라 냄새 원인균을 제거하기 때문에 탈취 지속효과가 긴 편이에요.
사실 강한 향으로 덮어버리는 탈취제는 일시적으로 냄새가 안나기 때문에 효과가 좋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고 향이 날라가면 다시 악취가 생기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em 탈취제는 즉각적인 냄새 제거 효과가 덜 느껴질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진짜 냄새 제거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차이가 있어요. 게다가 친환경 성분이라 자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냄새 원인을 제거하고 싶고,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탈취제를 원하신다면 em 탈취제를 추천드리는데요. 시중에 있는 em 탈취제 중에서도 퓨리시오를 추천드려봅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께요.
em 탈취제 퓨리시오 추천 이유
em 탈취제라고 다 같은 제품이 아닌데요. em 탈취제의 핵심은 어떤 미생물을 사용했는지가 관건이에요. 미생물의 차이가 탈취 효과에 크게 상관하기 때문에 미생물 특징을 비교해봐야 하는데요.
중요한 점은 미생물이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가, 그리고 생존력이 얼마나 강한가 이게 핵심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 이유는 미생물이 살아 있어야 냄새의 원인균을 분해할 수 있고 그래야 탈취 효과가 있기 때문이에요.
만약 미생물이 얼마 살지 못한다면 탈취 효과를 기대할 수 없어요. 그러면 퓨리시오 em 탈취제에 들어있는 미생물은 어떤 부분이 다를까요?
먼저 퓨리시오 미생물은 원균을 사용해서 긴 수명을 자랑합니다. 미생물은 원균과 배양균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자연에서 추출한 원균을 한번 이상 배양하게 되면 수명이 급격하게 감소하는 특징이 있어요.
또한 퓨리시오 미생물은 생존력이 강합니다. 얼마나 강하냐면 고온 100℃ 이상 그리고 저온 -20℃ 이하에서도 생존이 가능하며 강산과 강알카리 환경에서도 생존이 가능합니다. 생존력이 강하다는 것은 곧 탈취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뜻이에요.
그리고 미생물마다 분해하는 능력이 다른데, 퓨리시오 미생물은 세균 이외에도 미세먼지에 포함되어있는 화학성분을 분해하는 효과도 있어서 공기 정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미생물 수명이 길고 생존력이 강하다는 장점은 지속적인 탈취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em 탈취제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퓨리시오 탈취제를 추천드립니다.